배너 닫기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활용해 오버클럭 세계 신기록 수립

등록일 2020년05월22일 13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자사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을 통해 메모리 오버클럭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인 트라이던트 Z(TRIDENT Z) 로얄(ROYAL) RGB를 통해 수립된 이번 기록은 인텔(Intel)과 에이수스(ASUS) ROG 팀과의 긴밀한 협력이 배경이 되었다. 인텔의 최신 10세대 프로세서인 Core™ i9-10900K 와 에이수스의 인텔 Z490 칩셋 기반 ROG MAXIMUS XII APEX 마더보드와 함께 지스킬의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의 동작 속도를 6,666MHz(PC4-53300) 까지 오버클럭 하여 세계 신기록을 수립할 수 있었다.

 

지스킬은 이번 세계 기록 달성 이전에도 전 세계 오버클러커들로부터 제품을 선택 받아 수많은 기록 수립을 조력해온 바 있다. 앞서 국내 유명 오버클러커인 SafeDisk 선수 역시 SUPERPI 스코어에서 통일한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제품으로 (5,116MHz, PC4-40900) 오버클럭을 시도해 현재 세계 1위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오버클럭과 관련해 끝없는 노하우를 쌓아오고 있는 지스킬은 이번 세계 신기록 수립에 일조하게 되면서 전 세계 유명 오버클러커들에게 신뢰 받고 있는 자사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지난 2018년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출시 이전까지 세간에 계속된 주목을 받아 온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극한까지 폴리싱 처리된 골드와 실버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 위에 다이아몬드를 연상케 하는 RGB 발광부를 갖추고 있다.

 

이 RGB 발광부는 찬란한 보석들이 알알이 박혀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할 정도의 화려함을 갖추고 있어 뛰어난 성능만큼 빼어난 외관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