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비트서밋 통해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20년07월07일 09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PS VR게임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MortalBlitz Combat Arena)'가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 '비트서밋(BITSUMMIT)'에서 소개됐다.

 

이번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의 발표는 행사 메인 스폰서인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초청으로 이뤄졌다. 소니 요시다 슈헤이 대표는 플레이스테이션 기대작을 소개하는 세션에서 컴뱃아레나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는 가상 세계의 전투 로봇이 되어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으로, 무기를 얻고 상대방을 쓰러뜨려 더 많이 상대방을 제압하면 승리하는 1인칭 슈팅 대전 게임이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진행할 수 있으며, 싱글 미션모드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한 멀티 대전모드가 가능하다.

 

오는 8월 오픈베타를 시작으로, 정식 런칭은 9월 예정이다. 스코넥은 게임을 무료로 제공해 유저를 확보하고, 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멀티플레이와 커스터마이즈, 배틀패스 등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육종현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개발이사는 “이번 비트서밋을 통해 소개가 되면서 관련 유튜브 영상의 댓글로 수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다”라며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정식 출시 전까지 개발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