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티앤티 신작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7월 말 투니버스에서도 방영된다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0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튜디오티앤티(대표 이호진)가 기획, 제작한 TV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이 지난 6월 29일 오후 5시 45분 EBS 방송을 시작한 데 이어, 투니버스에도 7월 29일 오후 6시 첫 방송이 결정되었다.

 

'히어로 써클'은 초능력을 가진 사고뭉치들이 '히어로 써클' 동아리에 소속되어, 학교의 사건 사고를 해결해 나간다는 컨셉으로 제작된 한국형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동아리들이 등장하여, 사건을 의뢰하거나 서로 경쟁을 하는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히어로 써클'은 2018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개최된 프리프로덕션 부트캠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EBS 공동제작 공모전에 선정, 2018 아시아 애니메이션 서밋 결선무대에 진출하는 등 국내외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기획부터 해외진출을 염두에 둔 '히어로 써클'은 글로벌 감성의 디자인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아, 2019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키즈스크린 서밋을 통해 미국 배급사 라이언 포지(Lion Forge Animation)와 글로벌 배급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진출의 성공 가능성을 증명한 바도 있다.

 

스튜디오티앤티는 '히어로 써클'이 초능력, 히어로, 로봇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셉을 품고 있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IP를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도 좋은 성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히어로 써클' 출판 만화와 게임 콘텐츠를 함께 개발 중으로, 게임은 10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튜디오티앤티는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 기업으로, '이대로 괜찮은 걸까', '히어로 써클' 등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한 신규 IP 창출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