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OGN 개국 20주년 맞이 특집 프로그램 '영화를 설계하다 : 권이슬의 MADE' 방송

2020년07월20일 11시1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CJ ENM 게임채널 OGN이 개국 20주년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 <영화를 설계하다 : 권이슬의 MADE>를 방송한다.
 
<영화를 설계하다 : 권이슬의 MADE>는 권이슬 아나운서가 인터렉티브 게임 시네마 ‘MADE (제작사 : (주)준스픽처스)'를 직접 감상하고 영화 중간의 분기점에서 주인공의 시점으로 플레이를 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영화를 감상하다가 사건의 분기점이 되면 시청자를 대신해 주인공의 시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선택을 하게 되고 그에 따라 여러 개로 나뉘는 다음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스토리가 진행되는 2D 실사에서 주인공이 어떠한 난관에 부딪힐 때나 사건의 분기점이 되면 마치 게임처럼 360도 카메라로 전환되며 주인공이 겪는 문제를 직접 도전해 볼 수 있는 것이 매력 포인트. 선택에 따라 영화는 갑자기 끝나버릴 수도 있고 같은 문제가 반복되기도 하는 등 다양한 결말이 존재하는 것이 마치 RPG 게임을 플레이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권이슬 아나운서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 인터렉티브 게임 시네마여서 그런지, 소재가 일상에 크게 와 닿아 익숙하면서도 굉장히 신선했다.  콘텐츠 내 퍼즐적인 요소가 색다르게 결합되어, 시청자분들도 꼭 한번 플레이 해보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영화를 설계하다 : 권이슬의 MADE>의 소재가 되는 영화 ‘MADE’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VR시네마 in BIFF 출품작으로 주로 게임에만 국한되어 있던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영화에 접목해 대중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작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배우 이열음과 서지석이 주인공 ‘주리’역과 ‘성훈’역을 맡아 열연했고, 김호창이 밀실에 주리와 성훈을 가두고 위협하는 ‘마스크’역을 맡았다.
 
OGN은 개국 20주년 특집 프로그램 <영화를 설계하다 : 권이슬의 MADE>를 OGN TV 채널로 7월 24일(금) 저녁 6시 본방송, 밤 10시 재방송한다. 방송 관련 정보는 OGN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한편, OGN TV채널에서는 7월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OGN TV 채널 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OGN TV 채널의 화면을 20주년 로고와 함께 찍어서 OGN 공식 SNS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OGN ENTUS 헤드셋 또는 키보드를 증정하며 7월 27일 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재방송으로도 가능하다. 

 


 

[기획기사] 2025년, 게임 산업 AI 굴기 1년...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오는 2...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6...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