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첫 콘솔 패키지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 발매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2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30일 '스튜디오 라르고(Studio LARGO, 디렉터 진승호)'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를 발매했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로, PlayStation(PS4, PS VITA) 및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서비스 되며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자막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 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의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대화와 SNS 등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풀어가는 것이 방식으로 전개되며, 플레이 선택에 따른 멀티 엔딩을 체험할 수 있다.

 

'베리드 스타즈'는 PlayStation(PS4) 및 닌텐도 스위치 모두 일반판, 서바이버스 에디션(Survivor's Edition), 다운로드 등 세 가지 버전으로 구분되며, PS VITA의 경우 다운로드 버전을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 라르고 진승호 디렉터는 “'베리드 스타즈'를 콘솔 패키지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께서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베리드 스타즈'의 게임 정보 및 타이틀 구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