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글로벌 인기 e스포츠 구단 'T1', '트위치'와 독점 스트리밍 계약 발표

등록일 2020년08월05일 10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SK Telecom CS T1 (이하 T1)이 오늘(5일) 게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음악 등에 걸친 다양한 콘텐츠를 위한 실시간 인터랙티브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와의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을 발표했다.

 

기존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의 계약을 연장한 것만이 아니라 앞으로 그 외의 T1 소속 선수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게임과 다양한 콘텐츠 방송을 트위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T1의 조 마쉬 CEO는 "T1은 트위치와의 파트너십을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이 아닌 다양한 방면으로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트위치는 향후 T1의 선수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기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며 이는 T1이 글로벌 구단으로서 성장해나가는데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었다.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저를 비롯한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이 트위치를 통해 팬들과 계속 소통할 수 있다는 게 매우 좋다. 팬분들에게 좋은 방송 콘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치의 APAC MD Sunita Kaur는 "그동안 T1은 세계 최고의 게임 실력을 바탕으로 큰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트위치에서 많은 활동을 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선수들을 보고 배우거나, 좋아하는 선수의 플레이를 즐기고 싶어하는 트위치의 열렬한 e스포츠 시청자들과 T1의 관계가 더 튼튼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T1은 이 외에도Nike, BMW, Logitech G, Samsung Odyssey, Klevv, One Store와 Secret Lab등과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