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손오공, 여아 완구 신규 라인업으로 '컬러리빌 바비'와 '폴리포켓' 공개

등록일 2020년08월07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손오공이 바비의 신규 라인인 '컬러리빌'과 여아 브랜드 '폴리포켓'을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미국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급부상한 '컬러리빌 바비/첼시'는 특수 재질로 모습이 감춰진 인형을 따뜻한 물에 담그면 바비/첼시가 모습을 드러내는 언박싱 트렌드를 반영한 획기적인 상품이다.
 
포장 스트립을 당겨 바깥 비닐을 제거하면 놀이의 일부가 되는 투명한 원형 튜브가 드러나고, 이 용기에 인형을 보관할 수 있다. 감춰진 가발, 의상 및 액세서리를 찾아 꾸밀 수 있으며 차가운 물로 머리와 눈동자, 입술, 옷의 색깔과 무늬 등을 변화시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하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손오공은 컬러리빌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시작한다. 매주 주말 전국 주요 토이저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컬러리빌 인형을 직접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으며 컬러리빌 완구 구매 시 바비 라이선스 상의 패션 제품을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30년 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폴리포켓'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한국에 재상륙한다. 폴리포켓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일반 성인들의 수집 눈높이도 맞추어 줄 수 있는 마이크로 컬렉션 완구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폴리포켓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과 '포켓 월드 크로스백 컬렉션'은 손가락 마디만 한 마이크로 피규어와 다양한 테마의 콤팩트 베이스로 구성되어 내 손안의 작은 세상을 폴리와 함께 꾸밀 수 있다. 크로스백처럼 어깨에 메거나 주머니 속에 쏙 넣어 언제 어디서든 접었다 펼치며 놀이할 수 있다는 휴대성이 최대 장점이다.
 
마법의 힘으로 몸을 작게 줄여 모험을 즐기는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폴리포켓'은 손오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는 바비 커리어 라인 신제품도 출시됐다. '바비의 달콤 스무디 카페'는 바리스타를 테마로 한 제품으로 직접 음료를 만들며 주문, 계산 등의 자연스러운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손오공 여아 브랜드 담당자는 "올 8월 선보이는 손오공의 신제품들은 상상력 발달을 돕는 컬러 체인지 제품과 작은 소품들로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마이크로 컬렉션 완구 등 여아들이 선호할 만한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며 "다가오는 추석, 여자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