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대항해시대2'의 재해석,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26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가 26일 일본에서 온라인으로 개최중인 ‘코에이 테크모 Live in TGS 2020’을 통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라인게임즈와 코에이 테크모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 중인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중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대항해시대2’를 모티브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다.

 

오리지널에 등장했던 주요 등장인물들이 전부 등장하며 이에 따른 주요 스토리라인도 그대로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항해시대 외전’의 주인공인 밀란다와 살바도르의 스토리라인 및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순차적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바일게임 최초로 한 화면에 수많은 빛 효과를 줄 수 있는 ‘디퍼드 랜더링’ 기술을 게임에 적용해 항해와 교역을 중심으로 하는 게임 플레이에 사실감을 불어넣었으며 코에이 테크모가 직접 모든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풀 오캐스트라 녹음 작업을 통해 깊이를 더했다.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첫 비공개테스트(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4분기중 진행될 예정이며 2021년 PC(스팀) 및 모바일(iOS/AOS) 버전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