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 업데이트로 매출 7위 역주행 '가디언테일즈', 카카오게임즈의 풍성한 추석 선물도 준비

등록일 2020년09월30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콩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테일즈'가 9월 29일 기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하면서 역주행을 보여주고 있다.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와 추석을 기념해 무료 10회 소환 등 다양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어 앞으로도 '가디언테일즈'의 장기 흥행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가디언테일즈'는 최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역주행 성과는 게임 내 소환 확률을 개선하고 무기 소환에 따른 추가 재화를 제공하는 2.0 업데이트와 인기 캐릭터 '마리나' 및 '오그마'의 픽업 소환 이벤트가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인 '카마존 랜드'에 대해서도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게임 내에서 발견된 유적 '카마존 랜드'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콘텐츠에서는 매 진입 시마다 등장하는 적과 길이 달라져 새로운 감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카마존 랜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재화를 통해서는 '각성석'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어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추석을 기념해 다이아를 특가 판매하고 무료 10회 소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향후 10지역과 관련된 복선들도 차례대로 풀어놓고 있어 '가디언테일즈'가 카카오게임즈의 대표 장기 흥행작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