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포스트시즌 돌입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포스트시즌 돌입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국내 프로야구보다 먼저 포스트시즌을 시작한다. 가을 야구의 재미를 미리 게임 속에서 느껴볼 수 있도록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꾸미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인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화면'과 '로비', '앱 아이콘' 등이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변경된다. 뿐만 아니라 '전광판', '펜스' 등 게임 속 다양한 요소들도 포스트시즌 분위기로 새단장한다. 특히 클럽 간 경쟁심을 북돋우는 '클럽리그'는 이달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클럽리그 포스트시즌' 체제로 전환한다. 올해의 최고 클럽을 가리는 '클럽리그 포스트시즌'에서는 클럽 간 총 18경기를 치러 최종 순위를 결정하며 최종 우승 클럽에게는 '2020 시즌 챔피언 엠블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미니 게임 형식의 신규 콘텐츠 '퍼펙트 피처'가 추가된다. 데일리 매치 내에 신설되는 이 콘텐츠는 투수를 조작해 정확한 제구로 스트라이크 존 내에 움직이는 과녁판을 맞추는 방식이다. 색다른 재미와 함께 트레이너 유전자,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도 데일리 매치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미니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겜프야 2020' 포스트시즌에서는 신규 파츠와 다양한 오리지널 스킨을 선보이는 등 '선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해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선수 외형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력한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레전드 트레이너 '릴리트'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한니발'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들을 좀더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베이스데빌의 핼러윈나이트'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달성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베이스데빌'을 영입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국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돌입에 맞춰 다시 한 번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풍성한 보상과 '2020 콘테스트 포스트시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