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접착 액션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 스위치 한국어판 21년 1월 21일 발매 확정

등록일 2020년12월01일 16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명작 액션게임 '괴혼'을 HD 리마스터로 선보이는 Nintendo Switch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 한국어판을 2021년 1월 2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한국어판으로 발매가 확정된 Nintendo Switch용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은 2004년에 발매된 PlayStation2용 소프트웨어인 초대 '괴혼'의 그래픽을 현대풍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화면은 풀HD로 큰 화면에도 선명하게 보이며, 그래픽의 향상과 더불어 덩어리의 조작성과 게임 난이도를 조정하여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괴혼'은 단순하면서도 무척 깊이가 있는 게임으로, 왕자를 조작하여 물건을 붙여서 덩어리를 크게 만드는 게임이다. '집' 안에 있는 클립이나 과자, '거리'에 있는 전신주나 건물, 심지어 사람이나 동물 같은 생물까지 집어삼키며 큰 덩어리를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덩어리가 완성되면 밤하늘을 수놓는 별이 된다. 아바마마가 제시하는 조건을 멋지게 클리어해서 밤하늘에 별을 잔뜩 달아보자. 덩어리보다 큰 것은 붙일 수 없으니, 스테이지를 돌아다닐 순서를 미리 생각해두는 것이 포인트.

 

'괴혼' 특유의 세계관과 스토리
이야기는 대 코스모의 아바마마가 술에 취해 별들을 모두 부숴버리면서 시작된다. 아바마마가 일으킨 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지구로 파견된 작은 왕자는 예쁜 밤하늘을 되찾기 위해 '물건'이 많은 지구에서 '덩어리'를 굴리고, 크게 만들어 어두운 밤하늘로 올려 보내게 된다.

 



 

가슴 뛰는 사운드 트랙
마츠자키 시게루, 아사카 유이, 미즈모리 아도, 찰리 코세이, 마츠바라 노부에&사카모토 찬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오리지널 음원이 수록된다. 멋지고 장대한 록, 어른스러운 분위기의 재즈, 편안하고 어딘가 그리움이 느껴지는 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괴혼'에 재미와 분위기를 더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