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VIP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물고기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18일 09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 VIP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물고기들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년간의 게임 서비스 기간 중 누적 결제 금액으로 VIP 등급이 된 이용자들을 위한 VIP 전용 물고기가 새롭게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50종에 추가된 VIP용 물고기는 바다 게를 형상화한 폼폼 크랩, 홍해 등에서 서식하는 인기 해수어 마이다스 블레니, 금테 두른 고등어 등 3종이다. 이들 물고기는 어류 도감을 활용한 물고기의 사실적인 특징에 상상력이 가미된 디자인이 더해져 희소성과 함께 수집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쿠아스토리’ 개발진이 VIP 이용자용 희귀 물고기를 출시한 배경 역시 관심을 모은다. 회사 관계자는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쿠아스토리’는 이용자들의 협업, 방문, 전시 등 상호 활동이 왕성한 게임”이라며 “희소성 있는 수중 생물의 육성과 전시로 소셜 네트워킹이 더욱 활발해지며 다양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아쿠아스토리’는 선데이토즈가 2014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SNG로 620여 종의 물고기와 37종의 수초 등 수중 생물들을 키우며 자신만의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 시장에서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이 게임은 SNG 팬들의 호응 속에 이용자들의 수조를 전시하고 평가하는 콘테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