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피드전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1년01월22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1월 22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헬헤임의 악몽 스피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2일 오전 5시부터 25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시 기존에 진행 중인 헬헤임의 악몽과 동일하게 횟수가 차감된다.

 

매일 갱신되는 던전의 난이도에 따라 유저 본인이 노멀과 하드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기본 보상 외에 헬헤임 수정 등 별도의 보상을 함께 지급한다. 이벤트 항목에서는 퀘스트 목표에 따른 추가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헬헤임 수정은 세이지의 방에 있는 미네르바 NPC를 통해 제련 아티템, 모라마을 주화, 행운 기어 캡슐, 장비 도면 조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하드 난이도에서는 던전 클리어 시간에 따라 빠른 순서대로 랭킹에 등록된다. 이벤트 종료 후 서버별로 최종 랭킹 20위까지 '헬헤임 스피드 제왕', '헬헤임 스피드 마스터', '헬헤임 스피드 정예' 등 헬헤임 칭호를 부여한다. 또한 헬헤임 수정, 제니 등 추가 보상도 차등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헬헤임의 악몽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를 활용한 스페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