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 출시일 2월 4일로 확정

등록일 2021년01월26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또 '버디크러시'의 공식 출시일을 오는 2월 4일로 확정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스포츠게임 명가 컴투스가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 등으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경험하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2월 4일 예정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2020년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10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골프게임에 대한 스포츠게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버디크러시' 게임 및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