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캐릭 '케인' 공개

등록일 2021년02월26일 09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장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재미를 더할 신규 소장용 캐릭터 '케인'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케인은 단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근접 딜러로서 힘과 민첩 능력치가 상대적으로 높게 설정돼 있으며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직업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착용한다.
 
케인은 또한 아르센 서커스단 소속의 광대이자 댄서라는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이 때문에 아르센 서커스의 무희 '쉐리' 캐릭터와 함께 편성 시 공격 능력치가 상승하는 '듀엣 효과'를 시너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케인은 배경 스토리에 걸맞는 전용 스탠스인 '플라멩코'를 사용한다. 플라멩코 발동 시 단일 대상을 빠르게 공격하는데, 이를 통해 일반 공격 명중회수에 비례해 공격력과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하는 '광란의 어릿광대' 효과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신규 소장용 캐릭터를 통해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움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여 끊임없이 진화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17세기 중세 유럽풍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게임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