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마블 어벤져스' PS5 패키지 버전 선주문 판매 3월 5일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3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PlayStation5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마블 어벤져스(한국어 번역판)'의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3월 5일부터 시작한다. 
 
PlayStation5 & Xbox Series X|S 환경에서의 마블 어벤져스
'마블 어벤져스’의 PlayStation5 및 Xbox Series X|S 버전은 PlayStation5와 Xbox Series X의 경우 최대 4K, Xbox Series S의 경우 최대 1440p의 해상도를 지원함으로써 현 세대 콘솔 기종과 비교할 때 더욱 뛰어난 프레임과 시각효과를 제공한다. 

 

본 게임은 콘솔 내부에 탑재된 SSD를 활용하여 확연하게 빨라진 로딩 및 스트리밍 시간을 느낄 수 있으며, 강화된 그래픽 연산능력과 메모리 성능의 장점을 살려 고해상도 텍스처를 전달하고, 고해상도 모델에서의 로딩 범위를 향상시키며, 신규 콘솔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특수기술과 갑옷 파괴 및 기타 효과들을 모두 개선함으로써 게이머들이 진정으로 슈퍼히어로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차세대 콘솔로 프로필과 저장 데이터를 이전하는 플레이어들은 저장했던 시점부터 바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또한 PS5 사용자들은 PS4, 그리고 Xbox Series X|S 사용자들은 Xbox One 사용자들과 연결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마블 어벤져스 작전: 호크아이 – 불완전한 미래'란 
또한 3월 18일, 호크아이로 더 유명한 클린트 바톤이 두 번째 신규 슈퍼히어로로 추가된다. 

 

'불완전한 미래'의 이야기는 클린트 바톤의 후배인 케이트 비숍이 참전한 작전, AIM 처리의 이야기와 이어지며 슈퍼히어로의 궁극적 경험을 1인 또는 최대 4인 플레이 환경으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AIM의 등장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호크아이가 믿어온 쉴드의 수장 닉 퓨리를 찾기 위해 그의 임무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게 된다. 

 

그러나 호크아이가 발견하게 된 것은 사악한 과학자인 모니카 라파치니가 구축 중인, 인류의 운명을 바꿔 놓을 수 있는 새로운 병기였다. 

 

그 과정에서 클린트는 시간왜곡 실험에 말려들어, 우주의 세력에 의해 파괴된 뒤 힘과 지성을 모두 갖춘 존재인 마에스트로가 지배하고 있는 미래의 지구로 떠나게 된다.

 

'불완전한 미래'의 줄거리는 2020년 12월 8일 출시된 '마블 어벤져스 작전: 케이트 비숍 – AIM 처리'에서 이어진다. 

 

AIM 처리에서 뛰어난 체조선수이자 활의 달인인 케이트 비숍은 A-데이 이후 닉 퓨리와 호크아이의 실종에 대한 조사를 마치고 모습을 드러냈다. 시간을 넘나드는 타키온 균열의 갑작스런 등장에 감추어진 비밀을 풀어나가는 가운데, 케이트는 자신을 어벤져스와 다시 손을 잡도록 몰아간 AIM으로부터 왜곡된 새로운 음모를 밝혀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