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모바일 버전, 25일 글로벌 시장 출격

등록일 2021년03월25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즈브로(Hasbro) 자회사 위저즈오브더코스트(Wizards of the Coast)가 25일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이하 MTG 아레나)' 모바일 버전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전세계 플레이어는 모바일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어디서나 MTG 아레나 컬렉션을 관리하고 강화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모바일, 태블릿, 윈도우PC, 맥(Mac)OS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PC와 모바일 두 플랫폼 모두에서 같은 계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칼드하임을 비롯한 MTG 아레나 카드 세트 및 포맷, 이벤트, 덱(deck) 구성은 모두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와 호환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저즈 계정으로 기존 MTG 아레나 컬렉션에 액세스해 플랫폼에 관계없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할 수 있다. 모바일 및 태블릿용 MTG 아레나는 작은 화면에서도 게임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과 여러 동작 제어 기능이 적용됐다.   

 

크리스 차오(Chris Cao) 위저즈오브더코스트 책임 프로듀서는 “많은 플레이어와 팬, 헌신적 커뮤니티 덕분에 MTG 아레나는 그 동안 눈부신 성장과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 새로운 플랫폼과 경험을 통해 MTG 아레나를 발전시키는 과정에 그들이 보여준 열정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라며 “새로 출시된 MTG 아레나 모바일을 통해 플레이어 누구나 장소와 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