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이카루스 이터널' 구글 플레이 게임매출 TOP10 진입

등록일 2021년03월26일 16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 이터널'이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10위에 올랐으며 원스토어 게임 매출순위에서는 2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카루스 이터널'은 라인게임즈가 선보인 첫 번째 MMORPG 타이틀로, 출시 후 게임성과 원활한 운영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2위에도 랭크되는 등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 '이카루스'의 특성과 함께 '속성'에 따른 상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와 탐험과 퍼즐의 요소를 결합한 '유적', 캐릭터에 버프를 더해주는 '수호자' 시스템 등 새로운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이카루스 이터널' 론칭을 기념하고 봄을 맞아 '봄봄봄~봄이 왔어요 이벤트'를 비롯해 경험치와 골드 '핫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한편 5군단 신규 지역인 '제피누스 군단'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카루스 이터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비롯해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