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스튜디오 '배틀그라운드', 11.2 업데이트 통해 '통곡의 다리' 넓혔다

등록일 2021년04월28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11.2 업데이트를 28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 서바이버 패스는 시즌과 별개로 운영, 보다 자유롭게 패스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선보인 '서바이버 패스: 파자마 파티'는 업데이트 이후 6월 9일 점검 전까지 판매 및 서비스된다. 일일 미션, 주간 미션, 챌린지 미션 등을 달성하며 총 30개가 넘는 무료 및 프리미엄 보상 및 G-Coin(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1.2 업데이트를 통한 가장 큰 변화는 에란겔 맵에서 유저들에게 '통곡의 다리'로 불리는 소스노브카(Sosnovka)섬의 철교가 확장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다리 위에서의 보행자용 캣 워크도 가능해지며, 덤프트럭 적재함 오브젝트 크기 및 각도 변경으로 은폐·엄폐도 쉬워진다. 

 

평판 시스템도 개선된다. 평판 레벨이 1레벨 이하인 경우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점수가 빠르게 복구될 수 있도록 하고 4레벨 이후부터 변별력을 강화하기 위해 유저들이 획득 가능한 점수가 상향 조정된다. 

 

이 밖에도 '매치 히스토리'에 어시스트 항목이 추가되고, '평균 킬' 항목이 '킬/데스 비율(K/D)'로 변경됐으며 기존보다 보기 쉽게 디자인 개선도 이루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