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닌텐도 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위체(Wicce)' 예약판매 개시

등록일 2021년05월20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는 오늘(5월 20일, 목) 닌텐도 스위치 신작 액션 게임 '위체(Wicce)'의 정식 발매일 발표와 함께 닌텐도 이숍 예약 판매, 공식 프로모션 무비 등 다양한 내용을 공개했다.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신작 '위체(Wicce)'는 전염병이 대유행한 중세의 암울한 시대를 배경으로, 오싹한 죽음의 분위기가 감도는 마을에서 행방불명이 된 딸을 찾기 위한 마녀의 이야기를 그린 다크 메르헨 판타지 풍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스토리
깊은 숲속 외딴집에서 딸과 함께 사는 마녀. 어느 날, 심부름을 보낸 딸이 좀처럼 돌아오지 않자, 마녀는 딸을 찾으러 직접 마을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는 그녀의 앞길을 막는 온갖 함정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마물이 가득! 마녀는 무사히 딸을 찾아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간단한 조작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액션
플레이어는 주인공 마녀가 되어, 마녀의 빗자루를 이용하여 마법, 콤보 공격, 비행 등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며 스테이지를 탐험하게 된다. 온갖 기괴한 마물들을 상대로 빗자루로 직접 타격을 하거나, 마법의 힘을 모아 차지 샷을 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또한, 이단 점프, 슬라이딩, 빗자루를 이용한 비행 등으로 다양한 지형을 극복하고 장애물을 돌파해야 한다.

 

쓰러져 있는 사람을 구하고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을 수집하라
플레이어는 딸을 구하러 가는 길에 쓰려져 있는 마을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으며, 전염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그들을 마녀의 마법으로 치료하여 도와줄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곳곳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를 찾아 아이템을 획득하면 좋은 일이 있을지도 모른다.

 

거대보스 VS 마녀
마물과 트랩으로 가득한 스테이지에는 강력한 적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각 지역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괴물이 되어 버린 적들은 저마다의 특징과 개성을 가진 공격 패턴으로 마녀를 덮쳐온다. 재빠른 움직임과 강력한 공격으로 마녀를 궁지에 빠뜨리는 위험한 강적들! 플레이어는 패턴을 분석해 적의 공격을 피하고, 약점을 찾아 쓰러뜨려야 한다.

 

최고의 결말에 도전하라
전염병에 휩싸인 숲과 마을에서 숨이 다하려는 사람들을 마법으로 치료하고, 마물을 쓰러뜨리는 마녀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된 교황. 교황은 그녀를 전염병의 원인으로 몰아 잡아들이려 하는데…… 마녀는 온갖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무사히 딸을 찾을 수 있을까? 


'위체(Wicce)'는 다회차 진행을 지원하고 권장하는 게임으로, 2회차 플레이에는 숨겨진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다. 마녀가 무사히 딸을 구해 내는 최고의 결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끝까지 도전해보길 바란다.

 

가혹한 운명에 맞서 싸우는 마녀의 모험을 그린 '위체(Wicce)' 는 2021년 6월 3일(목)에 닌텐도 이숍과 한국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20일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하며, 예약 판매 기간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