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타임디펜더스' 日 서비스 앞두고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21년07월08일 14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 (대표이사 이완수)의 신작 '타임디펜더스'가 일본 현지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과 함께 주요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특별 제작된 사전 예약 사이트와 양대 마켓, 공식 트위터 등 다방면에서 진행되는 '타임디펜더스' 사전예약은 게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타임디펜더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 일러스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웅에게 투표하면, 최대 투표수를 차지한 영웅을 사전 등록 혜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사전 등록 인원 수에 따라 최대 다이아몬드 2,000개, 영웅 획득 티켓 10장, 스타트 대시 패키지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트위터에서도 '타임디펜더스'에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팔로우 및 RT 진행시 약 100여 명에게 아마존 기프트 코드를 즉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디펜더스'의 영웅들 중 가장 먼저 정보가 공개된 캐릭터는 게임의 메인 캐릭터 '진'과 '브리간티아’이다. '진'은 어릴 적 시공균열로 부모를 잃고 여동생과 단 둘이 살며, 기계에 대한 지식과 기술이 뛰어나 직접 만든 드론 네즈를 이용해 시공균열을 조사하다 '타임디펜더스'를 조우하게 된다.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목소리 연기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에서 이노스케역과 '소드아트 온라인’의 주인공 키리토 역을 맡았던 일본의 유명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가 참여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