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S4 및 PS5 버전 예약판매 진행

등록일 2021년07월20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가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S4 및 PS5 버전을 10월 13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정식 발매에 앞서 7월 20일부터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백 포 블러드의 예약 판매는 7월 2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가격은 6만7800원으로 확정됐다.

 

인플레이는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S4 및 PS5 타이틀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Back 4 Blood 스틸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8월 4일까지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오픈베타 (8월6일~8월10일)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엑세스 오픈베타 제품코드'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판매 및 예판 선물
-예약구매를 7월20일부터 8월 4일까지 구매 한 유저 기준
예판선물: 스킬케이스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스킨 (M4 카빈, UZI SMG, S70 샷건, RPK LMG)
오픈베타 (8월6일~8월10일)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엑세스 오픈베타 제품코드

 

-예약구매를 8월5일 혹은 그 이후 부터 10월 10일 사이에 구매 한 유저 기준
예판선물: 스킬케이스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스킨 (M4 카빈, UZI SMG, S70 샷건, RPK LMG)


백 포 블러드는 호평속에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레프트 4 데드'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매 순간이 다이나믹한 게임플레이와 높은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즈 기능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몰입하게 만든다.

 

기생충 데빌 웜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사망하거나 감염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백 포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형언치 못할 사건들로 단련되어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용맹한 아포칼립스 시대의 베테랑, 클리너의 일원이 되어 리든이라 불리는 감염된 공포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백 포 블러드는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와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