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앤그릿 여성향 모바일게임 신작 '신도 야근을 하나요?'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9월30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여성향 모바일게임 제작사 밋앤그릿(대표 이지민)이 '신도 야근을 하나요?'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도 야근을 하나요?'는 비주얼 노벨 기반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평범한 직장인인 주인공이 어느 날 신이 되면서 겪게 되는 신비로운 모험담과 매력적인 4명의 남자 캐릭터들과의 로맨스가 주요 스토리이다.
 
기존 여성향 게임에서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었던 한국 설화 및 신화를 소재로 한 이 게임은 지난 8월 구글 플레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후 ‘시뮬레이션 부문' 7위에 깜짝 등극했으며, 2019년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진행한 프로젝트에서 목표 모금액의 1,241%를 달성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밋앤그릿의 이지민 대표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어른들도 한때는 마법 학교의 입학 통지서를 간절히 기다리던 어린 시절이 있었다”라며, “어느 날 갑자기 신이 된 주인공과 그를 찾아온 네 명의 사자를 통해 어른들의 잠들어 있던 판타지 욕구를 깨우고 싶었다”라고 게임의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여성향 게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다. 끝까지 응원해주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도 야근을 하나요?'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30일간 접속 보상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