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b 'BLEACH Brave Souls'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소환할 수 있는 '백귀만상' 개최

등록일 2021년09월30일 16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30일 16:00부터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소환 -백귀만상-'을 개최한다. 이번 소환에 추가된 새로운 ★5 캐릭터는 '쿠로사키 이치고', '사도 야스토라' 요괴 버전이다.

 


 

쿠로사키 이치고(요괴 ver.)
이세계 '요괴 소사이어티'에 존재하는 이치고. 오랫동안 봉인되어 잠들어 있었다. 루키아와 만나서 힘을 얻은 뒤로는 깊은 숲속에서 생활한다.

 



“기적이든 뭐든 간에 일어난 일이 전부다”

 

사도 야스토라(요괴 ver.)
이세계 '요괴 소사이어티' 깊은 숲속에 사는 덩치 큰 요괴. 친구를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냈다. 다른 요괴와 교류는 없으나 숲속 동물들과 사이가 좋다.

 



“난 그저 조용히 살고 싶을 뿐이다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소환 -백귀만상-' 공개와 함께 신규 이벤트 '외전 요괴 소사이어티 세 번째 뒷이야기'도 동시에 시작한다. 또 다시 이세계 '요괴 소사이어티'로 흘러든 이치고 일행은 제사 도중 부활한 요괴와 맞붙어야 한다. 관련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BLEACH Brave Souls 공식 채널'에서 게임의 최신 정보를 소개한 영상도 참고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