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콘텐츠 '유령의 성 맵'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11월29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유령의 성 맵’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유령의 성 맵’은 상대 캐릭터와 랜드마크가 보이지 않는 신규 맵으로, 대전 중 ‘느낌표’, ‘발자국’ 등 힌트를 통해 상대 위치를 확인하거나 ‘탐지기’ 설치로 상대 랜드마크 정보 등을 파악해가며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 모드 신규 챕터로 추억의 ‘우주 맵’을 추가하고, 클래식 리그에 3개의 주사위로 플레이할 수 있는 ‘건설 주사위 맵’을 오픈했다. 또 캐릭터 보유 현황과 성장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성장 현황판’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과 플레이만으로도 총 ‘1만 다이아’와 ‘진화 윤랑’, ‘전용 행운아이템 4종’, ‘진화 코스튬’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유령의 성 맵’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밀 가공 티켓’, ‘큐브’, ‘영광의 빛’ 등을 선물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