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제58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표창 및 5000만불 탑 수상

등록일 2021년12월07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제58회 무역의 날을 맞이해 '5000만불 수출의 탑' 및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무역발전을 위한 기념일 및 시상식으로 매년 수출 실적과 해외 시장 개척에 대한 공을 평가하여 기업과 기업인들에게 '수출의 탑'과 개인 표창을 시상한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시리즈'를 비롯하여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같은 게임을 통해서 높은 수출 실적을 기록했다. 조이시티는 2011년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이래로 꾸준하게 수출 실적 증가에 따른 수상의 영예를 안아온 바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글로벌 퍼블리셔인 빌리빌리를 통해 기대작 '프로젝트M'을 서비스하기로 하고 '디즈니 나이츠 사가'와 '킹 오브 파이터즈: 스트리트 워'와 같은 유명 IP 기반 게임의 출시를 예고하고 있어 2022년에는 더욱 높은 실적이 기대된다.

 

또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기존 성공작들에 대한 P2E(Play-to-Earn) 버전 도입을 결정하고 내년 초에 출시를 예정하는 등 새로운 시장 선점을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