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연말 맞이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1년12월22일 1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페이코는 연말을 맞아 'PAYCO(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HN페이코는 지난 6월 '짠테크(짠돌이+재테크)'를 선호하는 MZ세대 이용자들을 위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페이코 포인트를 연동해 사용하는 서비스로 페이코 가맹 여부와 상관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 앱을 통해 신청하면 모바일카드와 실물 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실적조건 없이 결제할 때 마다 0.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모든 시중 은행 및 증권사 계좌를 연동해 사용이 가능하다. 

 

12월 중으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를 실물 카드로 발급받는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물 카드 발급 시 즉시 페이코 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달의 가맹점으로 선정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함께 증정한다. 

 

이에 더해 12월 중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이달의 가맹점에서 구매할 시 최대 10%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디자인 쇼핑몰 1300K에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구매할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온라인 가맹점 중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현대식품관투홈, 요기요, 티몬, 위메프, 빽다방에서는 5%를, 올리브영과 야놀자에서는 3.5%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위버스샵, 오늘의 집에서 3%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니스프리, 아티제, 이디야, 파리바게트, 교보문고, 롯데리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1월에는 롯데월드에서도 5%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HN 페이코는 온라인 가맹점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별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요기요에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결제할 시 기존 월 적립율의 2배인 10%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12월 30일부터 1월 2일까지도 동일한 더블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도 27일부터 31일까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해 10%를 적립할 수 있다. 무신사에서는 31일까지 7만원 이상 결제할 시 3천원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최근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등으로 '티끌 모아 태산'을 실천하는 MZ세대의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풍성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이 현명한 소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꾸준히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