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 7일부터 선주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06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2년 3월 17일 발매 예정인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의 선주문을 2022년 1월 7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P4G' 그 후의 이야기가 지금 펼쳐진다

'페르소나4'와 '페르소나3'의 캐릭터가 집결하여 뜨거운 배틀을 펼치는 2D 대전 격투 액션 게임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이하, P4U2)'가 UI를 비롯해 그래픽 해상도를 향상시키고, AC판 Ver.2.50으로 버전업한 리마스턴판이 되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의 3종류로 등장한다. 오리지널 판의 유료 추가 DLC까지 가득 담아 29,800원의 초특가로 판매한다.

 

스토리는 '페르소나4 더 골든(이하, P4G)'의 사건 해결 후, GW에 주인공 나루카미 유우가 다시 야소이나바에 돌아온 시점부터 시작된다.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는 '페르소나4'의 '자칭 특별 조사대'와 함께 어른이 된 '페르소나3'의 이전 '특별과외 활동부'의 멤버가 집결하기 때문에 'P4G'를 플레이한 유저는 물론 '페르소나3'의 팬들도 주목해도 될 것 같다.


참전 캐릭터 총 37명(섀도 타입 포함)의 압도적인 볼륨으로 선사하는 페르소나 구사자들의 그 후의 이야기를 기대하자. 

 

수록 DLC
・P4U 스토리 모드
・ADACHI 스토리 모드
・추가 캐릭터 ALL
・추가 BGM 33곡
・추가 내비【ALL세트 A】【ALL세트 B】
・P4U2 안경잡이 팩 ALL
・P4U2 컬러 베리에이션 팩 ALL
・로비 아바타 세트 ※PS4 한정 대응
・보스 캐릭터 해방
・내레이션& 라운드 콜 해방 등

 

시원한 격투 배틀 액션

도트 워크로 세밀하게 그려진 페르소나 캐릭터가 화면 속을 종횡무진하며 얼티밋 배틀을 펼친다.


2D 대전 격투 파트는 대전 격투의 대가인 아크시스템웍스가 담당했다. 캐릭터와 페르소나의 연계 콤보 및 격투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상태 이상도 탑재되어 있어 격투 게임 팬도 마음껏 몰입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콤보가 이어지는 연타 콤보, '페르소나4'의 세계관을 재현한 보코스카 어택 및 보코스카 러시 등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페르소나 팬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탑재했다.

 

다양한 난이도와 모드가 준비되어 있어 마니아층부터 격투 게임 초보자까지 폭넓은 층이 본 게임의 시원한 얼티밋 배틀을 즐길 수 있다!

 

'P4G'그 후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페르소나 구사자들의 새로운 활약이 그려지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캐릭터의 시점과 에피소드를 전환하며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P4G'와 달리 사토나카 치에, 하나무라 요스케 등 동료 캐릭터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것도 본 게임의 큰 매력 중 하나이다.


물론 '페르소나3'의 캐릭터 시점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그야말로 페르소나 팬이라면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모드이다.

 

안심할 수 있는 자동 모드
적과의 배틀은 2D 격투 대전이지만 격투 게임이 서툰 사람도 걱정할 필요없다.

 
'자동 모드’로 전환하면 캐릭터가 자동 조작으로 변경된다. 대전에서 고생할 필요 없이 편하게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