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 크로스플레이 전용 PC 런처 '크래프트박스'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7일 0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PC기반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플랫폼인 '개인PC용 크래프트박스 런처' 게임플레이 2차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PC용 크래프트박스는 온라인, 모바일, 크로스플레이 게임을 별도 설치 과정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플랫폼으로, 게임 런처 기능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마일리지를 모아 문화상품권과 PC방 이용권, 게임아이템 등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2차 이벤트는 사전설문을 통해 유저들이 직접 선정한 인기게임 20종을 집에서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문화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피파온라인4, 로스트아크,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2:레저렉션, 이터널 리턴, 발로란트,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오딘:발할라 라이징, 리니지W, 리니지M, 원신, 언디셈버, 쿠키런:킹덤, 바람의나라:연 등 온라인과 모바일, 크로스플레이 게임을 포함한 20종이다. 

 

이와 함께 출석체크 등 튜토리얼 빙고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무제한으로 문화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개인PC용 크래프트박스는 LD플레이어, 블루스택, 녹스 등 앱 플레이어 호환은 물론 개별 게임사가 제공하는 크로스플레이 전용 PC플레이어인 엔씨 퍼플, 라인게임즈 플로어까지 최적화해 제공한다. 

 

온라인, 모바일 게임 구분 없이 내 PC에 설치된 게임을 런처에서 편리하게 관리하고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유틸리티 기능도 지원한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팀장은 “집에서 개인PC용 크래프트박스 런처를 설치하면 똑같은 게임을 하면서도 문화상품권은 물론 PC방 이용권과 먹거리 구매를 할 수 있는 피카페이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말하고 “온라인과 모바일게임을 아우르는 최적화된 편의 기능과 개인 PC와 PC방을 잇는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지난 해 8월 런칭한 크래프트박스 PC방 버전의 경우 이미 5,500개 PC방, 40만대 이상 손님PC에 설치되어 이용되고 있으며, PC방 로컬회원 160만명을 모바일로 통합한 PC방 O2O 앱 '피카플레이'와 연동해 PC방 요금 및 먹거리 구매에 사용할 있는 피카페이 마일리지와 다양한 인기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PC용 크래프트박스 런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