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신작 '뮤 오리진3', 양대 마켓 매출순위 TOP10 진입

2022년02월28일 11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가 국내 앱 마켓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웹젠이 지난 2월 23일 출시한 ‘뮤오리진3’가 첫 주말을 거쳐 오늘(2월 28일) 양대 앱 마켓에서 매출순위 10위 내에 올랐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는 6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8위를 기록했다.

 

특히 ‘뮤오리진3’는 2월 2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인기순위 1위에 처음 오른 후 지금까지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추가적인 매출순위 상승이 기대된다.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신규 게임회원도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식서비스 첫날 5개로 출발한 게임서버는 현재 25개까지 늘어나 가파른 이용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뮤오리진3’를 즐긴 게임회원들은 언리얼 엔진4에 기반한 고화질의 그래픽과 날개를 이용한 비행 시스템에 호평했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자유로운 화면 시점 등 전작들보다 발전한 게임 시스템에도 만족해했다.

 

첫선을 보인 길드 콘텐츠 ‘로랜 공성전’도 호응을 얻었다. 공성전에서는 소속 길드원과 협력하고, 적대 길드와 경쟁을 펼치면서 MMORPG의 주요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추가 게임서버를 준비하는 한편,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게임회원을 적극적으로 모집한다.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 팬텀 타이거(기간제)', '마정석' 등을 주고, 캐릭터가 특정한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성장 보상을 지급한다. '전투력 레이스'에 참여해 전투력 상위 30위에 올라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 게임 플레이 장면을 녹화해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한정판 호칭 '뮤튜버' 등을 주는 이벤트와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게임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 등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헬로메이플', 2025년 유니티 어워드 ...
한국인공지능게임협회-울림성우학원, 인디...
컴투스, 미래 인재 육성으로 경쟁력 확보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日 인기 애니...
큰 변화 없는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