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이문열 장편소설 '젊은 날의 초상' 오디오북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17일 09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윌라가 한국 문학 대표작가 이문열의 장편소설 '젊은 날의 초상'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젊은 날의 초상'은 고등학생인 주인공의 방황과 고뇌, 성장을 시대적인 배경과 함께 적절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저자 이문열 작가의 애정이 담긴 작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작품은 70~80년대 한국 사회를 살아가는 한 젊은이의 삶을 통해 자신이 꿈꿔온 이상과 현실의 괴리에서 오는 무력감으로 괴로워하는 '나'의 방황과 좌절을 그렸다.

 

윌라를 통해 제작된 이번 오디오북은 이문열 대작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2022년 '삼국지', '초한지' 시리즈 공개 후 윌라 오디오북으로 선보이는 이문열 작가의 작품 중 첫 번째 현대작이다.

 

이번 작품은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상황으로 온전하게 청춘을 누리지 못하는 지금의 20대에게 마음껏 누릴 수 없던 젊음의 특권과 사회적 억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40~50대에게는 젊은 날의 추억과 책에서 느꼈던 감동을 다시금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독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이문열 대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 '삼국지'를 무사히 마쳤다. '초한지'와 '젊은 날의 초상'을 시작으로 65권의 이문열 작가 명저들을 만나실 수 있다”라며 “시대를 아우르는 이문열 작가의 작품들을 윌라 오디오북을 통해 성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로 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박경리 작가의 '토지'와 같은 고전문학부터 지난해 서점가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 그리고, 지난 2월 서점가를 강타한 '세븐 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제작,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