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5월 5일부터 8일까지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집 방송 진행

등록일 2022년04월26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이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밤 저녁 8시에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매일 밤 저녁 8시에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마련해 가족 시청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집을 준비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계의 거장으로, 대표작인 '너의 이름은'은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 대만, 중국 등 많은 나라에서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너의 이름은' 외에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영화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를 시작으로 '별의 목소리',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초속 5센티미터', '별을 쫓는 아이', '언어의 정원', '날씨의 아이' 등 무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제작했으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하여 탄탄한 팬층을 지니고 있는 감독이다,

 

그 중 '초속 5센티미터'는 2007년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두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어린 시절 처음으로 좋아했던 감정과 학창 시절 짝사랑의 감정을 전달하고 있는 영화로, 제목의 의미는 벚꽃 잎이 바람에 날려 떨어지는 속도를 뜻한다.

 

주인공인 '타카키'와 '아카리'는 초등학교를 졸업하며 서로 다른 지역에서 살게 되고, 서로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주고받는다. 영화는 두 주인공이 주고받는 편지글로 진행된다.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 속에서 각자의 삶과 성장, 그리고 헤어짐을 세 가지 단편 이야기로 그려내며 하나의 이야기를 만드는 연속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서정적인 공감을 느낄 수 있는 '초속 5센티미터'는 5월 5일 어린이날 저녁 8시에 애니원에서 방영된다. 이야기의 흐름과 영상미와 더불어서 두 아이의 내면의 감정과 생각이 담긴 편지글 대사가 더해져 어린이날 저녁 온 가족이 촉촉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애니원에서는 5월 6일 금요일 '극장판 별을 쫓는 아이', 5월 7일 토요일 '극장판 언어의 정원', 5월 8일 일요일 '극장판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와 '극장판 별의 목소리'를 매일 밤 8시에 방영하며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 릴레이를 선보인다.

 

애니원에서 준비한 '신카이 마토코 감독' 특집은 휴일 저녁, 자극적이고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답고 잔잔한 영상과 노래, 감성을 채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집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