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가마모비 모바일 메타버스 게임 '메타시티 M' 모델로 선정

등록일 2022년05월04일 14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싱 회사인 Gamamobi(이하 가마모비)에서 개발한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메타시티 M(MetaCity M)'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됐다.

 



 

리사는 무대 밖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과 무대 위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다.

 

가마모비 측은 리사의 화려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가 MetaCity M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진행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모바일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
2020년 개발이 시작된 MetaCity M은 '오픈월드 메타버스'의 개념에 정확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 MetaCity M의 각 행성은 1,600개 이상의 작은 마을, 55개의 1티어 도시와 690개의 2티어 도시를 제공한다.

 

5억 1천만 평방 킬로미터의 거대한 세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근처의 친구 혹은 이웃과 놀 수 있고, 전 세계 멀리 있는 사람과 함께 운전하고 산책하고 비행하고 탐험까지 할 수 있다.

 

매일 다른 나라를 탐험하고 사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세상을 보거나, 일출이나 일몰 감상, 산 정상의 경치를 바라보는 등 삶의 소박한 즐거움에 동참할 수 있고, 우주선을 타고 다른 행성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방문하는 등 행성간 탐사를 경험할 수도 있다.

 

그동안 숨겨왔던 건설 재능을 활용해 자신의 마을을 글로벌 기반 메타버스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도시로 발전시킬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