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데스 갬빗: 애프터라이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버전 5월 19일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09일 16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화이트 래빗(White Rabbit)의 소울라이크 풍 하드코어 메트로배니아 2D액션게임, ‘데스 갬빗: 애프터라이프(Death Gambit: Afterlife)’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5월 19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내일(5월 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스 갬빗: 애프터라이프’는 RPG 요소를 포함한 하드코어 2D 액션 게임으로, 극한의 전투를 경험하고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이 세계의 심연에 숨어있는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 유저들은 비밀에 싸여 있는 참혹한 세계를 탐험하며 불멸의 대가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야 된다. 

 

게임 특징
광대한 세계: 20개 이상의 아름다우면서도 장대한 스테이지를 탐험하라. 기묘한 직업을 가진 여러 캐릭터들을 만나고 그들의 비밀을 밝혀내라.

오픈월드와 메트로배니아의 결합: 스테이지와 보스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유니크한 액션이나 전투 업그레이드를 잠금해제하여 전투의 시야를 넓혀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7명이며 재능 트리에는 100개 이상의 능력이 준비되어 있다. 풍부한 능력과 업그레이드, 30개 이상의 무기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하라.

강력한 보스: 20체의 압도적인 보스와 신화의 괴물들을 쓰러뜨려라. 각 보스 스테이지는 그들을 쓰러뜨리기 위한 특별한 전략이 요구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게 된다.

멀티 엔딩: 목표를 달성하거나, 중요한 결단을 내리고 스토리를 진행함에 따라 세계의 운명이 결정된다.

제작 요소: 세계 각지에 있는 쓰레기를 뒤지거나, 적을 사냥하거나 해체하여 발견한 아이템으로 시라돈에서의 싸움에 도움이 될 새로운 장비를 만들 수 있다.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 이 세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고심하여 만들어진 음악을 체험하라. Kyle Hnedark의 손을 거친 약 3시간에 달하는 매력적인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데스 갬빗: 애프터라이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그리고 H2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