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VR, VR 어드벤처 게임 ‘포비든 닌자 스크롤’ 메인 테마곡 및 ASMR 더빙 현장 공개

등록일 2022년06월02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VR 게임 전문 퍼블리셔이자 배급사인 이매진VR이 오늘(2일) 자사의 새로운 VR 게임인 ‘포비든 닌자 스크롤: 쿠노이치 트레이닝’의 메인 테마곡과 여주인공들의 성우 소개와 ASMR 더빙 풍경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샤프넬과 2019년 미스 아키바인 아이카와 나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메인 테마곡은 J-Rock과 레이브의 영향을 받아 중후하지만 경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DLsite 스튜디오의 협조로 ASMR 레코딩 기기를 사용한 더빙 풍경 등을 소개하는 동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일본 성우 루크 모모치, 이로하 하루야마, 마이 하나모리가 여성닌자들을 연기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포비든 닌자 스크롤: 쿠노이치 트레이닝’은 현재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플랫폼 ‘파트레온’에서 크라우드 펀딩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파트레온’ 페이지에서 VR용과 PC용의 프로토타입 데모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도 있다.

 

 

‘포비든 닌자 스크롤: 쿠노이치 트레이닝’은 여성 닌자(쿠노이치) 어드벤쳐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즈나’류의 차기 당주 후보인 ‘하치로’를 플레이하게 된다. ‘하치로’는 깊은 산속에서 쿠노이치를 만나게 되고 그곳에서 쿠노이치 할렘의 우두머리인 ‘텐구’가 되기 위한 시련을 겪게 된다.

 

게임은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파트와 플레이어가 VR기기를 이용해 쿠노이치들과 상호작용하는 시뮬레이션 기반의 ‘미니게임’, 두 파트로 구성된다.

 

게임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감동적이고 마음을 이끄는 여성 닌자들의 이야기가 에피소드 순서대로 공개.
▲VR 버전과 비VR버전 모두에서 실시간 상호작용 및 친밀한 게임 플레이 가능.
▲유명 성인 아티스트 ‘로로로기 모게라’의 아름다운 그림체.
▲‘나츠 아이카와’가 피쳐링한 ‘DJ 샤프넬’의 엣지있는 배경음악들.
▲코믹함이 가미된 ‘사부로 미우라’의 멀티 엔딩 시나리오.
▲‘카코미키’의 생동감 넘치는 3D 모델.
▲3차원 입체 음향(바이노럴) ASMR로 플레이어가 정말 캐릭터에 둘러 쌓인 듯한 몰입감.
▲계속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 발표 예정.

 

‘포비든 닌자 스크롤: 쿠노이치 트레이닝’은 이매진VR과 ‘나나이짱과 놀자!’를 개발한 포털그래프(VRJCC 회원들로 구성된 새로운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VR 여자친구 시뮬레이터로 애니메이션 엑스포 등 일본 및 해외 컨벤션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타이틀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