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마녀 2', '소녀'를 둘러싼 각양각색의 인물들... 흥행 기념 미공개 스틸 1탄 공개

2022년07월01일 16시5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개봉 11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달성하고 25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영화 '마녀 2'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 9종을 공개했다.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가 미공개 스틸 9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이다.

 


 

공개된 스틸은 '마녀 2' 속 절체절명의 순간들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예기치 못한 만남을 시작으로 '소녀'(신시아)와 동행하게 된 '경희'(박은빈)와 '대길'(성유빈) 남매가 위기에 내몰린 순간을 담아낸 스틸은 소녀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선택이 낳을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사라진 '소녀'의 행적을 지켜보는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조민수)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소녀'를 추격해 '경희'의 농장으로 모인 본사 소속 요원 '조현'(서은수)과 '톰'(저스틴 하비), '소녀'의 실체를 추적하다 예기치 않은 인연과 엮이게 된  조직의 보스 '용두'(진구)와 그를 압박하는 상해 랩 출신 토우 3인방(채원빈, 서이라, 정라엘)의 팽팽한 대립은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전편의 주인공으로 '닥터 백' 일당들을 처리한 후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세계 각지의 실험실을 초토화시키고 종적을 감춘 '구자윤'(김다미)이 의외의 장소에서 모습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마녀 2' 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자윤'과 새로운 마녀로 발탁돼 예측불가 능력을 선보인 '소녀'의 만남은 다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마녀 유니버스'의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미공개 스틸 1탄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영화 '마녀 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포토]'블루 아카이브' 등 한국 서브컬처 ...
'2025 MSI' 우승은 LCK 확정 T1, LPL 1시드...
위메이드맥스 신작 로그라이크 디펜스 게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