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미르 IP의 저력 보여줘

등록일 2022년07월01일 16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로 급등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1일 위메이드가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MMORPG '미르M'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는 출시 후 빠르게 TOP 9에 진입, 현재는 4위에 올라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흥행에는 '미르M'이 강조해온 재미 요소들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미르M'은 위메이드 미르 IP의 두 번째 정식 계승작이다. 8방향 그리드 전투와 쿼터뷰를 통해 전략과 전술의 중요도를 대폭 강화했으며, 위메이드가 쌓아온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언리얼 엔진 등 최신 기술을 아낌없이 담았다.

 

특히,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전략과 전술의 시작 '그리드 전장' ▲강한 전투력 그 이상의 성장을 이룰 기술 전문가 '장인' ▲경제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기 위한 '비곡 점령전'과 '수라대전', '공성전' 등 주축을 이루는 핵심 콘텐츠로 미르만의 차별화된 MMORPG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