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디 어센트’ 추가 콘텐츠 ‘사이버 하이스트’ 및 완전판 ‘사이버 에디션’ 출시

등록일 2022년08월19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네온 자이언트(Neon Giant)의 사이버펑크 액션 슈팅 RPG ‘디 어센트(The Ascent)’ PS4 및 PS5 한국어판의 추가 캠페인 팩 ‘사이버 하이스트(Cyber Heist)’를 오늘(8월 19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이와 함께 게임 본편과 사이버 하이스트, 그리고 기존의 추가 콘텐츠들을 모두 포함한 ‘디 어센트: 사이버 에디션’도 동시에 출시했다.

 



 

‘디 어센트: 사이버 하이스트’는 기존의 메인 스토리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며 새로운 스토리와 무기, 지역, 그리고 메인 미션과 사이드 미션을 포함하는 새로운 콘텐츠이다. ‘디 어센트: 사이버 에디션’에는 본 추가 콘텐츠를 비롯하여 게임 본편과 ‘디 어센트: 사이버 워리어 팩’, ‘디 어센트: 사이버섹 팩’이 모두 포함된다.

 









 

‘디 어센트’는 사이버펑크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 ‘벨레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슈팅 RPG이다. 디 어센트 그룹이 운영하는 메트로폴리스 생태계는 하늘 높이 뻗어 있으며, 전 우주에서 모여든 생명체로 가득하다. 플레이어를 포함한 구역 내 모든 사람들은 회사의 소유이며, 플레이어는 회사의 노예가 되어 한 명의 노동자로서 살아가다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어느 날 디 어센트 그룹은 알 수 없는 이유로 플레이어가 속한 구역을 갑작스럽게 폐쇄하였다. 이대로라면 당신은 어떻게 될 지 모른다. 살아남기 위해 무기를 들고, 구역이 적들에게 장악당하지 않도록 방어하라. 새로운 임무를 받고 해결하며, 이 모든 일이 시작된 이유를 밝혀내라.

 







 

게임 특징
■혼자서 혹은 힘을 합쳐서: 혼자서는 물론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이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다.


■폭발적인 슈팅 게임: 자유롭게 조준하고 무기를 전환하라. 치명적인 장비들을 손에 넣고 몸을 숨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고, 새로운 적을 맞이할 때 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적들을 공략할 수 있다.


■RPG 요소 탑재: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사이버웨어를 갖추고 캐릭터를 치장하라. 레벨을 올리며 새로운 스킬을 할당하고, 창의적인 방법들로 전투를 진행하라.


■생동감 넘치는 사이버펑크 세계관: 새로운 적들, 새로운 동료, 빈민가나 부유층들의 구역같이 다양한 요소들로 가득찬 드넓은 구역 등, 디 어센트의 세계를 모험하며 모든 것을 손에 넣어라.


■PS4 및 PS5 크로스바이 지원: 어느 쪽을 구매하더라도 양 쪽 기종을 모두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디 어센트: 사이버 하이스트’ 및 ‘디 어센트: 사이버 에디션’ PS4 및 PS5 한국어판은 출시를 기념하여 8월 25일까지 PS PLUS 유저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Neon Giant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 PS5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