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판다리아의 안개'를 통해 공개되는 던전, 공격대는?

2012년03월19일 16시00분
게임포커스 정혁진 기자 (holic@gamefocus.co.kr)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총 9개의 영웅 던전과 3개의 공격대 던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공개한 '공격대 찾기' 시스템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기존 일반 난이도 이외에 영웅 난이도도 추가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북미시간 15일 본사에서 실시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일부 던전 내용을 소개했다. 첫 던전 소개는 스캇 머서 수석 던전 전투 디자이너가 맡았다. 스캇 머서는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설정된 이야기를 많이 넣어 던전에 왜 가게 되었는지 충분히 알게끔 했다"고 말했다.

신규 던전으로는 '스톰 스타우트 양조장'이 있다. 본 양조장은 호젠들이 맥주를 얻기 위해 난동을 피우게 되고, 이로 인해 주령이 반란을 일으킨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유저들은 호젠을 제어하기 위해 굴러오는 통에 타서 통으로 호젠을 제압하거나, 토끼를 닮은 '토깽이', 타락한 맥주가 육신을 얻어 등장하는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첫 번째 네임드 보스는 호젠 '우크우크', 두 번째는 토깽이 '호타루스', 마지막은 주령 '옌조'다.

다음으로는 과거 오리지널 때 등장했던 '스칼로맨스'의 리뉴얼 버전이 소개됐다. 영웅 던전으로 선보이는 '스칼로맨스'는 과거 스칼로맨스의 기억도 되살림과 동시에 여러가지 재작업을 거쳐 디자인을 바꾸거나 몬스터를 새롭게 배치했다.

블리자드는 '스칼로맨스' 던전과 함께 '붉은십자군 수도원'도 영웅 던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화이트메인과 같은 여성 캐릭터가 등장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붉은십자군 수도원'이 어떤 모습으로 선보일지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나이언틱 '몬스터헌터 나우', '안쟈나프'와...
e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 부산이스포츠...
'잠수함 기지' 등 추억의 맵 복원부터 시즌...
넷마블, '몬길: STAR DIVE'로 게임스컴 '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