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야심작 '레이더즈', 공개 임박

등록일 2012년03월21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늘(21일),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티저 사이트와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공개서비스를 준비중인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레이더즈(RaiderZ)'가 게임의 특징적 요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에픽몬스터로 불리는 보스몬스터의 상세 소개 및 이미지를 볼 수 있는 사이트와 논타겟팅 액션의 진수를 느끼게 해주는 플레이 영상을 공개 한 것.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사이트를 리뉴얼 한 것으로 신선함과 익숙함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퀄리티를 바탕으로 손맛이 느껴지는 경쾌한 타격감과 규모감 있는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레이더즈(RaiderZ)'는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공개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진행한 정예선발대 테스트를 통해 도출된 문제점을 수정하고, 콘텐츠를 보강하는 등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레이더즈(RaiderZ)'의 티저 사이트와 플레이 영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