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리보는 디아블로3, 야만용사의 모습은?

등록일 2012년04월12일 16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액션 RPG '디아블로3' 특별 사이트를 통해 악마사냥꾼에 이어 야만용사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야만용사는 상대가 탐욕스러운 야수든 타락한 악마든, 그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힘과 포악함을 갖춘 강력한 전사로, 이들은 큰 키와 떡 벌어진 어깨, 강인한 근육을 바탕으로 일반인은 엄두도 못 낼 거대한 무기를 휘두르기도 하고, 보통 사람은 겨우 들어올릴 수 있을 만한 무기를 양손에 하나씩 들고 적의 생명을 끊기도 한다.

한편, '디아블로3'는 오는 5월 11일 발매에 앞서 게임 패키지의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4월 13일 정오(낮 12시)부터 실시한다.
 
'디아블로3' 게임 패키지 사전 예약은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8일까지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할 경우 게임 패키지 수령은 정식 출시일인 5월 15일부터 가능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예약판매를 기념하여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3일부터 5월 8일까지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게임 패키지를 구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4GB USB 메모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PC(코어i7-2세대급), 아이패드2, 게이밍전용마우스(로지텍G9X 레이저)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