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낚시의 신: 크루' 100일 기념 첫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2023년10월26일 15시3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 출시 100일을 기념해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낚시의 신' IP 기반 레포츠 게임으로, 지난 7월 전 세계에 출시돼 뛰어난 손맛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인 '지중해’가 추가됐다. 지중해는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세 대륙이 맞닿아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낚시의 신: 크루’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낚시터이다. 새로운 지역이 더해지면서 '나폴리’와 '미노르카 마온’, '알제리 베자이아’ 등 3개의 세부 지역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은 각 총 28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됨에 따라 전체 스테이지 난이도도 한 차례 조정됐다.

 

이와 함께 흑다랑어, 불평치, 옐로우 스트라이프 코리스 등 63종의 신규 어종도 업데이트됐다. 해당 어종은 지중해 지역에서 등장하며, 의뢰와 파견, 일일 도전, 비밀 낚시터, 탐사 지역 등의 콘텐츠에서 잡을 수 있다. 지중해 요리와 새로운 업적 및 도감도 추가됐다.

 

또한, 크루 및 장비의 최대 성장 레벨이 확장됐으며, 하위 등급 크루 카드를 활용해 상위 등급 크루를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다량의 조각 아이템을 일괄 완성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는 11월 15일까지 영웅 승급석, 전설 크루 획득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1월 9일까지 지역 낚시 골드 획득량, 크루 경험치 획득량, 스킬 코인 획득량 등이 100%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도 매일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 칸을 완성하면 크루 뽑기권, 샤드, 다이아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1월 23일까지 실시된다. 다이아와 장비 및 크루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쿠폰도 지급된다.

 

이번 '낚시의 신: 크루’ 출시 100일 기념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