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AGF 2023'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12월02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HoYoverse)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AGF 2023’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호요버스’는 총 150 부스의 규모로, ‘원신’, ‘붕괴: 스타레일’, ‘붕괴3rd’, ‘미해결사건부’, ‘젠레스 존 제로’ 등 총 5종의 타이틀과 함께 유저들을 만난다.

 

각 게임별 부스에서는 포토존, 미니게임, 시연, 굿즈샵 등을 마련했으며, 메인 무대에서는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인 무대에서는 크리에이터 김준표, 임홍진, 한지우 마술사가 참여하는 ‘원신’ 마술쇼와 일러스트레이터 연선생님과 낡은창고의 ‘붕괴: 스타레일’을 주제로 한 릴레이 그림그리기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붕괴3rd ‘두근두근 사랑의 톱’, 붕괴: 스타레일 ‘헤르타 빙글뱅글!’, 원신 ‘푸리나를 찾아라!’, 미해결사건부 ‘암호를 풀어라!’ 등 미니게임에 참여하고 다양한 굿즈를 얻을 수 있다.

 


 

호요버스가 개발 중인 신작 도시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30개의 PC 시연대가 마련됐다. 시연을 체험한 유저들에게는 엽서와 아크릴 스탠드, Bangboo 쇼핑백 등 굿즈를 선물한다.

 


 

굿즈샵에서는 ‘붕괴3rd’ 6주년 시리즈 선물세트, ‘원신’ 3주년 기념 패키지, 붕괴: 스타레일 2023 기념 패키지 등 특별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