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블루포션게임즈, 신작 MMORPG ‘에오스 블랙’ 공식 커뮤니티 오픈

2024년02월22일 15시0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MMORPG '에오스 블랙'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과 자유경제 시스템,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로 빚어냈다.

 

지난해 연말,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출시 준비에 시동을 건 ‘에오스 블랙’은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하고,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랜드 공개 영상,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공식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오스 블랙’은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원수 누적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가입 인원수가 5,000명의 배수로 늘어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 보상 1개를 누적하여 지급한다.

 

3월 31일까지는 커뮤니티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오픈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에오스 블랙’은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에오스 블랙'의 핵심 게임성을 담은 키 메시지를 공개했다. 영상을 접한 이용자들은 보다 강렬해질 재미에 대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을 올 상반기 론칭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7월 출시 4주년을 맞이하며 장기 서비스의 초석을 다진 '에오스 레드'는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이용자 소통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3월 말에는 이용자와의 긴밀한 소통을 위한 ‘제6회 The RED Live’를 앞두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이용자분들과의 소통 창구를 열었다”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니 에오스 블랙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앤유 PC MMORPG '벨라토레스' 개발자 인터...
한국콘텐츠진흥원–한국게임자율정책기구, ...
메가링크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 8일 ...
넥스쳐 누적 조회수 2억 7천만 웹툰 '마루...
카카오프렌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