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윈브레 -WINBRE-' 자막 버전 4월 5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

등록일 2024년04월03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한일 동시 방영 신작, '윈브레 -WINBRE-' 자막 버전을 4월 5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 한다.

 

'윈브레 -WINBRE-'는 일본의 만화 'WIND BREAKER'를 원작으로 한다. ‘윈브레’는 ‘WIND BREAKER’를 부르는 줄임말로, 국내에서는 기존 타이틀명 대신, '윈브레 -WINBRE-'로 변경하여 진행된다고 애니박스는 밝혔다.

 

'윈브레 -WINBRE-'는 고독한 불량 고교생 사쿠라 하루카가 싸움으로 정상에 서는 것을 목표로 불량 학교 후우린 고교에 입학하지만, 현재 호우린 고교는 ‘보호우린’이란 이름 아래에서 마을을 지키는 집단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스토리가 진행된다. 줄거리만으로도 시원하고 화려한 액션이 예상되어 더욱 기대가 되는 바이다.

 

일본 성우진도 화려한 라인업을 보이고 있다. 주인공 ‘사쿠라 하루카’의 우치다 유우마 성우는 주술회전의 후시구로 메구미 등 여러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하여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성우이다. ‘스기시타 쿄타로’의 우치야마 코우키 성우 또한 하이큐의 츠키시마 케이 등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유명 캐릭터들을 도맡아 연기해온 베테랑 성우이다.

 

앞서 화려한 2분기 한일 동시 방영을 예고한 애니박스는, 4월 5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윈브레 -WINBRE-'를 첫 타자로 그 시작을 알린다. 4월 6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Memories', 4월 8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 '블루 아카이브 The Animation' 등 신작을 릴레이 런칭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