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해외에서 호평 받은 베놈 셀카 필터 국내 공식 론칭

등록일 2018년05월24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차별화된 매력의 안티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베놈'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베놈' 셀카 필터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베놈' 셀카 필터는 글로벌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모바일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누구나 '베놈'이 되어볼 수 있어 개봉만을 기다리는 전세계 예비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베놈' 셀카 필터는 모바일로 해당 사이트 접속 후 사진을 촬영하면 절반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는 '베놈'의 비주얼이, 나머지 절반에는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의 얼굴이 나타난다. 이는 선과 악을 규정할 수 없는 이중적 면모를 가진 '베놈'이라는 캐릭터의 특성을 드러내는 것으로서,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영화와 캐릭터를 관통하는 주요 의미까지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로 촬영한 사진들은 이후 '베놈'의 포스터를 완성하는데 활용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이처럼 '베놈'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베놈' 셀카 필터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베놈' 셀카 필터 론칭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예비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영화 '베놈'은 2018년 10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