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열혈강호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 완판 성공

2024년06월14일 10시4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식회사 열혈강호(대표 전명진)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화요와 함께 출시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열혈강호 30주년을 기념해 1만 병 한정 수량으로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을 통해 판매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은 화요와 열혈강호, 두 브랜드의 성공적인 콜라보로 인정받으며 출시 이후 빠르게 품절되었다.

 

열혈강호는 1994년 첫 연재를 시작해 단행본 8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국내 최장수 인기 연재 만화로 네이버웹툰 매일플러스를 통해 웹툰화한 ‘열혈강호 리마스터’를 연재 중에 있다. 

 

주식회사 열혈강호는 열혈강호의 IP 사업을 총괄하는 법인으로 연재 30년을 맞아 열혈강호를 무협 콘텐츠에서 메가 IP로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5월 20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은 하루만에 화요 25 한비광 에디션이 먼저 완판되었고, 화요 41천마신군 에디션 역시 이틀 뒤 완판되었다. 픽업 기간을 초과하여 발생한 소량의 취소 물량 역시 6월 12일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어 공식적인 판매가 완료 되었다. 30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이기에 기존 에디션에 대한 추가적인 생산은 없을 예정이다.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의 성공적인 완판과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열혈강호와 화요는 <화요 열혈강호 담화린 에디션>을 제작, 5천병 소량 한정 생산하기로 결정했다. <화요 열혈강호 담화린 에디션>은 열혈강호 주인공 ‘한비광’의 연인인 ‘담화린’의 캐릭터가 새겨진 화요 25로, 앞서 출시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 화요 25 한비광 디자인과 매치되어 소장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회사 열혈강호 전명진 대표는 “30주년을 맞아 제작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이 많은 사랑을 받아 완판되어 기쁘다”라며,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의 성공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열혈강호의 IP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요 열혈강호 담화린 에디션>은 7-8월 중 출시를 예상하고 있으며, 데일리샷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ThinkingData Summit 2025' 종료, AI 시대...
BNEK 'ELDEN RING 밤의 통치자' DLC 'ELDEN...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신규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넥슨재단 'BORDERLESS – 전통, 차원의 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