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몽환서버 이벤트 실시··· 초고속 캐릭터 성장 가능

등록일 2024년07월04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가 몽환서버를 이달 24일(수)까지 오픈한다. 이용자는 몽환서버에서 캐릭터를 보다 빨리 성장시킬 수 있다.

 

몽환서버에서는 기본 무공을 습득한 35레벨 캐릭터와 각종 장비가 제공된다.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도 본 서버 대비 20%로 줄어들어, 빠른 성장을 돕는다.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률은 물론, 마력, 체력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하는 버프 효과도 수시로 적용된다.

 

추후 이용자는 몽환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의 60%와 아이템을 본 서버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다. 특정 칭호를 획득하거나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미르의 주화’도 본 서버로 이전해 신규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르의 전설3'는 몽환서버 이벤트 종료 후 달성 레벨과 각종 순위에 따라 ‘혼천마도’, ‘문창제군의서’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몽환서버 전용 낚시 콘텐츠 지원 모바일 앱 ‘태공의 전설’이 PC에서 본 서버에 접속했을 때도 사용 가능하도록 개편됐다. 낚시 보상으로 주어지는 경험치 양도 대폭 증가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