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 온라인-월트 디즈니 재팬 협업 신작 '디즈니 픽셀 RPG'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4년10월07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본사: 도쿄도 지요다구, 대표이사 사장 CEO : 모리시타 가즈키)는 월트 디즈니 재팬(본사: 도쿄도 미나토구)과 협력해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 단말기용으로 만든 스마트폰용 완전 신작 RPG ‘디즈니 픽셀 RPG’의 정식 서비스를 7일(월) 시작했다고 밝혔다. 겅호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출시 기념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

 

‘디즈니 픽셀 RPG’는 귀여운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진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으로, ‘뜻밖의 만남, 이색적인 모험’이 키워드다. 플레이어는 액션 및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세계에서 ‘미키 마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이변에 맞서게 된다. 누구나 간단한 조작과 오토 기능으로 손쉽게 배틀을 체험할 수 있고, 다채로운 아바타 스킨, 자동으로 아이템을 모아 주는 ‘탐색 기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겅호는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하면 ‘출시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각종 ‘스타라이트’ 아바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험에 도움을 주는 여러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등록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모험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뽑기 25회분의 게임 내 아이템 ‘크리스탈’ 총 7500개와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아바타 의상을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메일로 보내준다.

 

게임 내에서는 ‘출시 기념 미션’도 진행 중이다. 새로운 모험가에게 유용한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너스’와 ‘초보자 미션’도 준비돼 있어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길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디즈니 픽셀 RPG’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