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신규 포스임팩트 영웅 '고통의 아수라' 등장

등록일 2024년12월05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포스임팩트 영웅 ‘고통의 아수라’가 등장한다. ‘고통의 아수라’는 어둠으로 추락한 후 죽음의 춤을 통해 고통을 표현하는 존재다. 전장의 대적자 세력 도적 포지션으로 시그니처 스킬 '고뇌의 검’을 사용한다. 이 스킬은 강력한 공격과 함께 이로운 효과 제거, 기절, 받는 데미지 증가 등 부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통의 아수라’는 ‘아레나’, ‘10인 아레나’ 등 다양한 PvP 콘텐츠에서 더욱 강력한 딜러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태초의 결정 대방출 이벤트’에서는 정해진 횟수만큼의 요일 탐험을 완수하면 ‘태초의 결정’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풍성한 루비를 선물하는 ‘행운의 숫자 이벤트’와 여신의 기억,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를 최대 2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달짝지근 칼리돈 농장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